본문 바로가기

theme/2011, Photodiary당 사진

2011 포다당 전시회 1차 총회 현장!!

작년에 이어 올해 포다당 2회 전시회를 맞이하여

1기,2기 멤버가 한자리에 모이는 총회가

금요일 저녁 보라매 공원 옆 KTH 본사에서 열렸습니다



당주님 뭘 주실려구요 ㅎㅎㅎ


수제 명함 들고 너무 뿌듯해 하시는 찬숙쌤 ㅎㅎ



받은 명함 자랑하는 초이~



소연누나는 누가 그리 반가워서 ~~

옆에 남지니형 & 우령군은 난리가 났군요 ;;;



트윗에서 알고 지낸지는 오래됐지만

이제서야 만나보게 된 유작가 송하~



멋진 옷을 입고 나타나신 필중형님 ㅎ



역시나 실제로 처음만난 헤롱양~혜림이 ㅎㅎ



올해도 멋진 축하 공연을 약속하신 코아트 김나희 대표님



최고의 헤어스타일로 나타난 우령군!



다들 즐거우십니다 ㅎㅎ



느무나 뿌듯해 하시는 찬숙쌤 ㅎ


이보세요들 ㅋㅋㅋ



와우~ 점점더 멋져지시는 김영규 이미지 라운지 사장님!



점점 모여들고 있습니다 ^^





진짜 작년 전시회때보다 훨씬 멋있어 지셨습니다 ㅎㅎ





오두막 동영상은 이렇게 찍는다! 라고 실력발휘 중이신 동관님~






우령군의 숨막히는 뒷태



이힛~



청담동 한쌤도 명함을 교환하고 계십니당





감기를 무릎쓰고 나타난 발톱냥 유지~



오늘 처음오신 2기 이도원님



당주님 말씀 시작하십니당



처음 뵙겠습니다~ 김건호님~





아픈사람 맞나요? 유지양~ ㅎㅎ





남지니형 뭘보시나요~



우령군의 숨막히는 옆태~



리락이를 보고 즐거워하는 림양



한쌤도 매우 즐거워 하십니당~














동관님은 당원님들의 모습을 촬영하고 계십니당~



의정부에서 수원까지 엄청난 거리를 출퇴근 하고 계시는 박민영님~
 



남지니형 머가 그리 좋아요~





우리 리락쿠마랑, 코리락쿠마도 열심히 총회에 참석중입니다 ^^



책을 교환하며 즐거운 시간들~



강작가님 집중하고 계심니당 ㅋ



당주님은 아이폰으로 페이스북 현장중계중이십니다~



오늘 처음 본~ 명량 종결자 혜림양~



가위바위보~ 어머~ 한쌤이 이기셨습니당~



한쌤 싱아가 뭐에요?~

얼른 책을 읽어보겠어요!!



우령군의 숨막히는 앞태





오우.... 남지니형 멋집니다 @.@



수원 매탄동에 오시면 최혜원 쌤을 찾아주세효~ ㅎㅎ





앗 들켰다 ㄷㄷ









묘영님 가위바위보 못하신다더니...............


정말 못하신다능..................



밝고 잘생긴 상영님~

언제나 박카스와 우루사~~ ㅎㅎ









직딩으로 변신하신 박찬님~!!

취업 축하드립니다~~!!



손들면 죽는다--+

아시죠? ㅋㅋ

찬숙쌤~



소나타로 차 바꾸신 남지니형~



매탄동에서 오신 최혜원쌤~



투잡으로 더욱더 열심히 살고 계신 필중형님~



가위바위보 못하시는 묘영님 ㅎㅎㅎㅎㅎㅎ



초이~ 우리는 언제 한잔하나요?

ㅎㅎ



대화하면 언제나 즐거움을 주시는 김상순 변호사님



어우 살인미소~



당주님도 책 영업중~



아이패드로 캐리커쳐를 슥슥 그린 우령군!

내꺼는!!!!!!!!!!!!!?@?!!?!





낯가림 종결자라던 유작가 송하!!

뒷풀이 안하고 어디 도망간게냐!!!! 엠티는 오시나?



멋진다를 몸소 보여주고 계시는

브롬톤 전도사 한민 횽님~



동영상 촬영 많이 갈켜주세요~

가을이 아빠 동관님~



의학도 초롱님~ 처음뵙겠습니다!!

쉬어가면서 공부하세요~~



올해도 포다당 전시회에서 가장 큰 역할을 하실

멋쟁이 김영규 이미지 라운지 사장님



오프라인에서 처음 뵙겠습니다~

1人 사업 CEO 윤재옥님~



우령군의 숨막히는 그림솜씨~



창현님 힘내세요!!



처음뵙겠습니다!

프리젠테이션 툴 관련 일을하고 계시는 이도원님



작년에 이어 올해도 우리 전시회를 빛나게 하기위해

국악 공연을 선사해주실 코아트 김나희 대표님~



자칫 부담스러운 직업일수도 있는 변호사란 직업에 대해서

편견없이 편하게 다가갈수 있게 해주시는 김상순 변호사님~!



^^ 올해도 예쁜 꽃으로 전시장을 빛내주실

안인숙 안스플라워 대표님~





처음 뵙겠습니다~! 윤소정님



역시 이렇게 밝게 웃는게 좋아요~ 소연누나!!

올해도 우리 전시회 멋지게 잘 부탁해요!!



전 제가 제일 멀리서 왔을줄 알았습니다 ..;;

강릉에서 오실줄이야!!!!!!!!!

멀리 강릉에서 한걸음에 날아오신 심종윤님

가지고 오신 3권짜리 사진집 정말 탐났습니다 ^^;;



인자한 미소와 따뜻한 말로 언제나 기분좋게 해주시는 성주형님!



아악..;; 기억력의 한계가 오고 있습니다 ㅠㅠ



창현님 어서 웃으시고 힘내세요!!



늦게 나타난 까칠한 루아 전경일군~



프로볼링 선수가 되고 싶어서 손에 보호대를 하고 나타나신

월드스타 비~ 정지훈님 ^^





처음 뵙겠습니다~ 이혁님!





어서 빨리 위에 세분;; 성함좀 갈켜주세요 ㅠㅠ





뒤풀이 장소에서 즐거운 민횽~ 성주횽님~



자~ 한잔 바드세휴~~



자~ 다들 여기 보세효~~



포다당을 위해서 건배~~~~~~~~~~!!

(남지니형 어쩔..................)



어머 ㅋ



대두샷~!



미녀 삼총사.......으잌? ㅎㅎ



다들 담소를 나누면 좋은 시간을 ^^





이쪽도 즐거워 보입니다 ^^



이 도장 진짜 맘에 들었죠? ^^



마지막으로 지연씨의 환한 미소로 마무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