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me/2010, 홋카이도

2010-2011 홋카이도 여행(2일차) - 고료가쿠공원 -> 노보리베츠

회사일이 많이 바빠서 ㅠㅠ 여행기 업로드가 엄청나게 늦어버렸습니다 ㅠㅠ....

벌써 봄이 왔는데.. 눈이 가득한 사진을 올리게 되네요 ㅎㅎㅎㅎ

어쨌든 끝까지 해볼랍니다~~!!!

 


고료가쿠 공원에 도착했습니다 ^^

눈이 한가득~~ 어머니 정말 좋아하시네요 ^^

 

 

ㅎㅎㅎ

셀프샷도 찍구요~

 

이힛~~!!

 

공원은 눈이 한가득.. 정말 신나게 내리고 있습니다 ^^

 

온세상이 하얗습니다~~!!

홋카이도에서 정말 보고 싶었던 눈이 가득한 풍경..!!!

 

 

 

어머니 너무 신나서 좋아하시네요 ^^

덩달아 저도 너무 좋습니다~~~~~

 

 

 

 


아무도 밟지 않은 눈밭... ^^

둘다 신나서 뛰어갑니다 ㅋㅋ

 


결국 누우시는 어머니 ㅋㅋㅋㅋ

 


저도 넘어갑니다 ㅋㅋㅋ

 

 

아주 그냥 신나셨어요 ㅋㅋㅋ

 

 

 

고료가쿠 공원 앞엔 유명한 '럭키 삐에로' 햄버거 집이 있습니다.

시간 관계상 가보진 못했습니다 ^^;;

 

 


길에는 작고 이쁜 차들이 많구요 ^^

 

 

 


주차금지~~~

 

 

일본에 차들은 작은차가 정말 많습니다.

 

이제 다시 하코다테 역으로 돌아가기위해

고료가쿠공원앞 역 으로 돌아왔습니다..

 

내릴때 누르는 벨입니다~~

 

어유... 오늘은 전차에 사람이 많네요~~

 

앞에는 가격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쁜 전차 앞에서 한컷!!

 

저도 한컷!! ㅎㅎ

 

옆에는 또 다른 색깔의 전차가 왔습니다. ^^

 

아이고.. 전차에서 내려서 보니.. 2시 기차..;;

빡빡합니다;;

사진찍고 자시고 할 정신도 없이 그냥 뛰었습니다;;

코인라커에서 짐꺼내고 막 뛰었습니다 ;;

그래서 그와중에 사진찍었습니다 ㅎㅎ

 

저 앞에 어머니 열심히 뛰어가십니다 ^^:;

지정석으로 하지 못해서 자유석으로 했는데,

자유석은 저~~ 뒤쪽입니다 ㅠㅠ 그래서 또 뛰었습니다.


겨우겨우 세입..;;

역시 미리미리 여유있게 다녀야 합니다 ^^;;


앉아서 한숨 돌리고,

하코다테 역에서 구입했던 도시락을 하나 먹습니다 ^^

 


기차 밖의 풍경...

 


조용한 도시.

 

 

자유석에 사람이 몇명 빠지고..

어머니께서 제 사진을 찍어주셨네요 ^^

보는것 처럼 맥북에 사진도 옮기고..

노보리베츠에 대한 정보도 검색하면서 갔습니다.


날이 어둑어둑 해질무렵.. 2시간 넘게 걸려서 노보리베츠에 도착했습니다.

저희가 타고온 기차가 다시 떠나네요..^^

 


노보리베츠역은 작은 역입니다..

 


환영의 메세지가 저희를 반기네요 ^^

 


대합실 가는길..^^

 

온천 동네로 가는 버스 노선도입니다..

시간이 쫌 안맞아서.. 기다려야 하더군요..


작고 아담한 노보리베츠역..

 

 

버스 기다리다가;;

에잇..;; 택시를 타버렸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도쿄는 기본요금이 660 엔이었더것 같은데 (몇년 전인데.. 요즘도 그대로죠??)

노보리베츠는 300몇엔인가에 시작하더군요..

그래서 오.. 여긴싸다?... 했는데..

싸긴 개뿔..;;; 요금 신나게 올라갑니다;;

결국 오늘 숙소인 세키스이테이에 도착하니 2100 엔이 나옵니다..;;; 으억.. ㅋㅋ

어쨌든 도착했습니다!!

 

체크인을 합니다~~~


자~~~~~~~~ 오늘 저희가 묶을 방입니다 ^^

어머니를 위한 특별 선물 ㅎㅎㅎㅎ

다다미 + 침대방으로 준비했습니다

넓진 않았지만 일본의 분위기를 느끼기엔 충분했습니다 ^^ ㅎㅎ

(연말이기도 하고 해서 하루에 36만원 정도하더군요..)

 


창밖엔 눈쌓인 나무들이 한가득~~

 


ㅎㅎㅎㅎ 준비된 유카타로 갈아입고 ㅎㅎㅎㅎ

녹차 한잔씩 따라서 건배~~ ㅋㅋㅋㅋ

 


이제 저녁을 먹으러 갑니다~~

석식 & 다음날 조식까지 포함된 가격이라서 석식 뷔페까지 있었습니다.

배고파서;;; 제대로 찍지도 못했고 ㅎㅎㅎㅎ

신나게 먹었습니다.

저녁 뷔페는 상당히 먹을만 하더군요 ^^

 


먹고 나오니깐 글리코 아이스크림이 디저트로 준비되어있었습니다 ㅎㅎ

 

세키스이테이의 내부.. ^^


대충 얼버무리며~ 홋카이도 여행 2일차를 마무리 합니다.

얼른 3일차에 뵙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