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me/2010, 홋카이도

2010-2011 홋카이도 여행(2일차) - 고료가쿠타워!


하코다테 수산시장을 둘러보고 다음 목적지를 향해서 출발합니다. ~

노보리베츠로 가는 기차는 자유석으로 예매 했지만, 기차 시간이 2시라서

그시간에 맞출려면 얼른 움직여야 합니다~~




전차를 탔습니다.

전차는 기본적으로 버스와 동일하게 뒤에서 타고 앞으로 내립니다.

돈통에서 잔돈으로 바꿔주는 구멍이랑 ㅎㅎㅎ

돈넣는 구멍이랑 햇갈리지 마세요 ㅎㅎㅎ

잔돈으로 바꿔주는 구멍은 정말 잔돈으로 만 바꿔준답니다!!

잔돈 바꾸고 다시 돈을 넣어야 해요!!



이 전차 안에는

학생들이 그린 각종 포스터가 붙어있었습니다 ^^



고료가쿠 공원 앞 역에서 내렸습니다!!

전차가 귀엽게 생겼네요 ^^



하코다테에는 눈이 계속 내리고 있습니다 ^^



길거리에도 눈이 막 쌓이고 있구요~



거리에 많은 자전거들은 눈을 신나게 맞고 있습니다 ^^



저~ 멀리 어머니 걸어가고 계시네요 ^^ ㅎㅎㅎ



내리는 눈이 맘을 편안하게 해줍니다 ^^



내리는 눈을 사진으로 담으니..

이런 기분입니다 ^^


앰뷸런스도 어디론가 급히 갑니다..



우산을 아무도 안쓰는군요!!;;



어쨌건~ 눈 잘 안오는 울산시민~~~

즐겁습니다~~

(이랬는데 한국 왔더니.. 울산에 눈이 한가득 왔었다죠;;;; 허허 ㅎㅎ)






눈오는 홋카이도.. 하코다테..

잠시 감상하세요..^^





눈이 이제 점점 많이 오기 시작합니다...



편안하게 눈이 오는 느낌이었습니다..^^

사람들도 분주하지 않구요...



자~~ 전차에서 내려서 10분 가까이 걸어서

고료가쿠 타워에 도착했습니다.

전망대에 올라가기 위해 티켓을 구입!!



와우..~~~~~~~~~~~~~~~~~~

고료가쿠공원이 한눈에 펼쳐집니다!!!!

눈이 한가득 내리는 터라..

아~~~~~~~~~~~~ 멋집니다!!!!

봄에는 저곳에 벚꽃이 한가득 하다는군요!!



타워에서 어머니 한컷!!





이렇게 비스듬하게 생겼습니다 흐...



눈쌓인 하코다테의 전경입니다.. ^^



107m 라는 문구가 크게 적힌  기념 스템프 입니다!



아마 포스퀘어 찍고, 트윗에 사진올릴려고 저러고 있었을겁니다 ㅎㅎㅎㅎ



저기 멀리 고료가쿠 고엔 중앙에 있는 건물이 보이네요!!



길가에도 하얗게..









사람들도 왔다갔다 ㅎㅎ



오! ㅋ 밑에 보이는 곳도 있습니다 ㅎㅎㅎ

안부서질걸 알면서도;; 살짝 긴장타게 되죠 ㅎㅎ



홋카이도를 상징하는 케릭터인가봅니다 ^^



일본의 케릭터 산업은 가히 세계 최고 수준이죠..



내려가기전 어머니 한컷!!



내려가는 엘리베이터는 아래층 전망대에서 타야합니다.



1층에 내려오니 옆에 저런 풍경이 펼쳐지더군요!!



이렇게 자리에 앉아서 휴식을 ㅎㅎ




저도 한컷 ㅎㅎ




울어머니 이쁘시죠? ^^



고료가쿠에 대한 역사적인 설명도 있습니다.



아이고.. 밖을 나갔더니...

눈이 들어올때랑은 비교가 안되게 많이 오고 있습니다!!



으히~~ 신난다~~~~~





아 눈이 그냥 ㅋㅋ



자~~ 이제 고료가쿠 공원으로 들어가봅니다 ^^



어머니 가실까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