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ard/문화생활

2011 노리플라이 콘서트 '꿈의 시작'


유재하 가요제를 통해서 데뷔한

제2의 전람회 라는 별명도 얻었던던

'노리플라이' !!!!!!


작년에 발매된 2집 'Dream' 의 공식 첫 단독 공연!!

"꿈의 시작" 을 다녀왔습니다 ^^


재빠른 예매를 했지만 ㅎㅎㅎ 쪼금 밀린터라 자리는 7째줄이었습니다




여기는 공연이 열리는 양재에 있는 '한전 아트센터' 입니다!!



공연장 안에는 이렇게 생겼군요 ^^

개인적으로 콘서트는 이런 아트홀에서 보는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자리가 저렇다 보니..

클래식공연같은게 아니면 정적이 될수 밖에 없더군요

이번에도 참 그런게 아쉬웠습니다만... ㅎㅎㅎ



공연을 마친 순관군입니다. ^^

공연 중간엔 사진촬영이 금지되기 때문에 깔끔하게 안찍습니다. ㅎㅎ

(물론 그렇게 찍지 마라그래도 찍는 사람이 있습니다... 걍 공연 볼때는 공연을 즐기자구욧!!)



곱단 (욱재)군 도 인사합시다용~




노리플라이와 세션들 다~ 같이~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순관군 아쉬워하는 표정이네요 ^^




수고 하셨습니당~~

노래 너무 잘들었습니다~


곱단군도 느무느무 수고하셨습니다~



- 지난번 아트홀 공연때도 느꼈었던 거지만
- 이번 아트홀 공연에서도 역시나.. 다들 많이 앉아있더군요~~
- 공연은 서서 봐야 제맛인데 말이죠. ㅎㅎ
- 신나는 노래를 앉아서 박수만 치면서 부를려니 ㅎㅎ
- 너무나도 아쉬웠습니다 ^^
- 다음에는 다들 부담없이 서서 들을수 있는 무대에서!!

- 마지막 피날레에서 'Don't you know', '늘그렇게', '주변인' 아주 좋았습니다!!


- No Reply!!

- 2011.2.20
- 한전아트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