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me/2010, 홋카이도

2010-2011 홋카이도 여행(2일차) - 하코다테 수산시장


드디어! 홋카이도 여행의 2일차가 밝았습니다.

전날밤 어머니와 맥주 한잔씩 하고 자느라 아침에 보니 둘다 퉁퉁 부었습니다 ㅎㅎㅎㅎ

어찌되었건 2일차 시작해봅시다!!


오늘은 오전에 하코다테 수산시장 ->고료카쿠엔 공원 -> 노보리베츠로 이동이 예정되어있습니다.



여기는 숙소인 '하코다테 컴포트 호텔' 식당입니다.

ㅎㅎㅎ 작고 간단한 식사만 할수 있게 되어있구요. 음식은 깔끔하고 먹을만 합니다.


시리얼, 토스트 해먹을수 있는곳도 옆에 있구요..



창밖을 보니 역시 눈이 쌓여있네요 ^^


ㅎㅎ 오늘 어머니 제대로 차려 입으셨습니다 ^^

이쁘죠?~ ㅎㅎ



체크아웃하고 짐챙겨서 밖을 나오니..

아~~ 바람도 많이 불고..

눈발도 쪼금 날리는것 같습니다..



아주 많이 춥지 않아서

내린 눈이 이렇게 질퍽거리구요 ㅠㅠ



아유.. 드러워라....... ㅎㅎ



ㅎㅎㅎㅎ

하코다테 역을 배경으로 어머니 한컷~ ㅎ



역으로 가는길은 이렇게 눈밭입니다 ~~



여기는 하코다테 역!!



코인라커에 짐을 넣어놓고 이동합니다!!

(지금 생각하면 왜 호텔에 맡기지 않았을까 싶네요 ㅎㅎㅎ 700엔 아낄수 있는데 ㅎㅎ)



어머니가 저도 한컷 찍어주셨네요 ㅎㅎㅎㅎ



자~ 그러면 오늘의 첫코스 수산시장으로 가볼까요??

역에서 나와서 오른쪽으로 가면 바로 옆에 수산시장이 있습니다.

죠~~기 서있는 간판에도 적혀있네요 ㅎㅎ



바람이 많이 불어서 일단 무작정 안으로 들어가니~

아~~ 여기가 바로 해산물 덮밥 파는 상가 입니다 ^^




참 색깔도 곱습니다 ^^



너무나 많은 종류가 있어서

뭘 먹어야 할지도 참 ;;;;;;;; ㅎㅎ





이렇게 게파는곳도 있구요~~~



밖을 나오니 시장 거리가 쫘악 나옵니다 ㅎㅎ



사실 시장거리는 우리나라나 뭐.. 비슷비슷 합니다 ㅎㅎ



요기가 유명한 가게라고 하더라구요?..

(여행기를 검색해보면 많이들 드셨던것 같습니다 ㅎㅎ)



홋카이도에서 흔하게 볼수 있는 털게 입니다 ㅎㅎ

털게는 항상 저렇게 동그랗게 묶어서 팔더군요!

이유를 아시는분~~?? ㅎㅎ





뭘먹을까 하다가

지나가다가 성게알이 있길래 먹어봤습니다 ㅎㅎ

맛있더군요~~ ㅎㅎ





실내로 들어왔더니

여기는 정말로 우리나라 농수산물 도매시장 같습니다 허허 ㅎㅎㅎ





오호라~~

거리를 구경하고 있는데 웬걸?? ㅎㅎㅎ

게를 파는 가게에 방송국에서 취재를 나왔습니다 ㅎㅎㅎ

여자 리포터분이 소개하고 게를 들어올리더군요 ㅎㅎ



아따 정말 큽니다 ㅎㅎㅎㅎㅎㅎ


그리고 거기서서 어머니가 한컷 찍어주겠다고 하셔서

이렇게 찍고 있는데 @.@



아까 방송 나오셨던 사장님 머라고 말슴하십니다 ㅎㅎ

다름아니고 사진찍어 주겠다고 ㅎㅎㅎ

어머니랑 같이 서라고 하시더군요 ^^



냉큼 섰습니다 ^^ ㅎㅎㅎ

감사합니다 사장님~~~~~~~~~~~



이제 눈이 점점 더 내리기 시작합니다...

눈내리는 시장길.. 눈치있네요 ^^



그 한가운데에서 폼잡으신 어머니 ㅎㅎ





바람도 피할겸 안으로 들어왔는데 ㅎㅎ

신기한것이 보입니다 ㅎㅎ



신기한건 해봐야합니다 ㅋㅋㅋ

저렇게 오징어를 직접 잡으면 ㅎㅎㅎㅎ 회떠줍니다 ㅋㅋ

냉큼 해봤습니다 ㅋㅋ

사진에 보이시나요?

오징어 물을 그냥 쫘악 뿜습니다 ㅎㅎㅎ



그거 잡았다고 좋답니다 ㅋㅋㅋ




사장님이 어머니도 포즈를 잡으라십니다 ㅎㅎㅎ



회떠주는 사모님(-_-)과 대화하시는 울어머니..........



사실은..;;

어머니는 한국말로 저거봐~ 저거봐~ 하셨..;; ㅎㅎ



오징어가 원래 저렇나요 ? ㅎㅎㅎ

몸뚱이가 짤려 나갔는데 ㄷㄷ;; 저렇게 서있습니다 ㄷㄷ





아침부터 먹는 오징어회 ㅎㅎㅎㅎㅎㅎ

맛은 있었습니다 ㅎㅎ



자~ 이제 시장을 나왔습니다 ㅎㅎㅎㅎ



저기 앞에 보이는곳이 하코다테 역입니다.

역에서 나와서 바로 오른쪽에 수산시장이 있으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