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me/2010, 홋카이도

2010-2011 홋카이도 여행 - 출발 & 하코다테 도착


자! 드디어 여행 당일날이 밝았습니다!!

인천에서 9시 50분 비행기라서

새벽 일찍 집을 나섰습니다 !!


아침부터!!!!!!!
눈이 왔습니다 !!!!! (......이 눈이 나중에 힘을 발휘할진 몰랐습니다 ㅠㅠㅠ)

저 멀리~ 울어머니 힘차게 케리어 끌고 가십니다. ^^



북수원 공항버스 정류장에 도착했습니다 !!
엄마나......보시는것처럼 도로.. 난리났네요.. 눈이 와서..
게다가.. 기다리는 사람이.. 엄청나게 많은겁니다... 보니깐 차도 늦게 오고 자리가 없어서 계속 사람들 나눠서 타고 있더라구요..
버스가 기다리는 시간이 오고..
정말 운이좋게 !! 딱 저까지 커트라인 짤라서 버스를 탔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공항에 도착!!!

일단 짐부터 붙이자구요!!!!!!




엄마나... 그런데. 아까 오던눈........

그 눈 때문에 .. 비행기가 지연된답니다 ㅠㅠ.........

9시 50분 비행기였는데.... 11시 30분으로 미뤄졌다고 문자가 왔습니다...........

가방에서 맥북 펴놓고 여행기좀 보면서 시간을 기다렸죠..

그리곤 한번더 연기됐습니다. 12시 10분으로..

다른곳으로 가는 비행기는 다 뜨는데.. 유독 하코다테만 안뜨고 있더군요--;;;

어쨌든 기다리며 시간 보내다가

탑승구 쪽으로 이동했습니다.


아~ 히~
ㅎㅎㅎ
어머니와의 첫 여행..^^
표정보이시죠? ^^ 여행 내내 어머니가 즐거워 하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면세점에서 몇개좀 구입도 했었구요~



그날 인천공항 사정이 저랬습니다.......;;

계속 눈내리고 있었구요..


아 죄송합니다--;;
얼굴이 왜저리 크게 나왔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자~~ 저희가 탈 비행기는 22번 게이트 입니다!!

무브~무브~


도착했습니다!! ㅎㅎㅎ

계속 지연된터라.. 사람들도 하염없이 앉아서 기다리고 있더군요..



자~ 바로 죠기 보이는 비행기가 하코다테로 데려다줄 비행기 입니다. ^^

3x3 짜리 작은 비행기였습니당 ㅎㅎ


ㅎㅎ 드디어 탑승 신호가 떨어지고 ㅎㅎㅎ

내려가는 길입니다 ^^ ㅎㅎㅎ

여행기간중 가장 설레고 즐거운 시간중에 하나죠!! ㅎㅎ



자리는 비상구 자리를 받아서 넉넉히 앉을수 있었구요..

밖을 보니.. 또 눈이 펑펑 내리고 있네요~~~


아~~~~~ 오늘 진짜 뜨기 힘듭니다..

비행기 타고 나니깐 이제 기체에 붙어있는 눈을 제거해야한답니다...........

한 30분 걸린답니다...................

홋카이도.. 해도 빨리 지는데...도착하면 해 져버릴 기세 ㅠㅠ


이렇게 생긴차가 와서 눈을 씻어내더군요~ 화악~~~~~ 화악~~~~~

자 그리고~! 드디어 출발합니다!!



역시 구름 위의 세상은 파란 세상이네요..^^



자~ 이제 기내식이 나왔습니다.


에게~~~~~~~~;;;

이건 뭔가요~~~~;; 빵쪼가리가 나왔군요..;;

(나중에 귀국길엔 이거보단 좋았습니다 ㅎㅎ)


샌드위치 속에 이렇게 생겼구요 ㅎㅎ


옴마나~~~~~~

신나게 오다보니 벌써!!!

하코다테 땅이 보입니다!!!!!!!!!!



착륙!!!!!!!!


하코다테 공항은 이렇게 작은 공항입니다 ^^



홋카이도가 러시아와 가깝다 보니

곳곳에 러시아 말이 써있었습니다 ㅎㅎ 특이하더군요 ^^


ㅎㅎㅎ 어머니도 나오셨습니다. ^^



아유~ 즐거워 하십니다 ^^ ㅎㅎ



포즈 한컷!!!



ㅎㅎㅎㅎ 공항버스 기다리다가 앞에 계신 한국 분들하고 잠깐 얘기좀 나눴습니다. ㅎㅎ



어라.. ㅋㅋ 여기서 제가 폰을 들고 있죠? ^^

일단 폰이 자동로밍이기도 하구요. 일본에서 원활한 데이터 생활을 위해!

로밍데이터 무제한 정액제를 신청했습니다.

KT - NTT docomo 가 계약을 맺고 하루에 만원에 무제한 데이터 로밍을 시작했습니다.

원래는 에그 재팬을 신청했으나 에그 단말기를 들고 다녀야 하고 충전해야하는 압박에 취소하고 로밍을 선택했습니다.

여기서 주의할점 일본에서는 아이폰4가 SoftBank 로 출시되었는데요.. 핸드폰에서 사업자 검색을 하면

SoftBank, NTT docomo 2개가 잡히는데 꼭!!!! NTT Docomo 로 해야합니다. KT 와 Docomo 가 계약을 맺었으니깐요..

SoftBank 로 해서 무제한 쓰셨다면........................ 전 모릅니다.......

(참고로 제가 5일동안 쓴 데이터 로밍 요금이 350만원 이었습니다 ㅎㅎㅎㅎ)



역시 홋카이도.. 눈이 와있습니다 ^^



여기는 국내선 터미널 앞이구요!!

공항버스를 타고 하코다테 역으로 가기 위해서는 국내선 앞에 있는 정류장으로 이동하셔야 합니다.

내리면 아시겠지만.. 국제선 앞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

(국내선은 국제선에서 나와서 옆으로 가면 바로 옆에 있습니다. )



여기가 하코다테 역으로 가는 버스 정류장입니다. ㅎㅎㅎ





공항관계자로 보이는 아저씨가 ㅎㅎㅎ

열심히 눈사람을 만들고 계시더군요 ^^

옆에서 기다렸다가 한컷 했습니다.



일본이라 그런가 경찰차도 작고 귀엽습니다 ^^



자~ 버스가 도착하고 !!

버스에 탑승했습니다. ㅎㅎㅎ 제일 앞자리를 차지하고 구경하면서 갈려고 합니다 ㅋ


버스 요금표 입니다.

보이실려나 모릅니다만...

중간중간에 정차 하면서 아저씨가 어디라고 얘기해줍니다 ㅎㅎㅎㅎㅎ

하코다테 역까지는 400엔 입니다~~ (410엔 이었나.......;;)



자~ ㅎㅎㅎ 왼쪽으로 달려볼까요? ^^

개인적으론 2005년인가 2006년에 큐슈에 들러본후.. 5년만에 일본 방문입니다



마쯔다의 차량입니다만.. 테일라이트가 산타페랑 정말 닮았네요 ㅎㅎㅎ



가는길에 바닷가 바로 옆을 지나고 있습니다. ^^

앗 ! 여기서...

지금 날이 어둑어둑하죠??? 그러나.............

오후 4시 24분입니다......;;

그렇습니다..;; 홋카이도는 북한보다도 위에 위치한 곳입니다.. 그만큼 해가 빨리지죠...

겨울은 정말 빨리 지니깐... 여행 계획하신분들은 꼭 참고 하세요!!


자 이제 시가지로 들어선 느낌입니다 ^^



양쪽에 눈이 한가득 ㅎㅎ


오!! 드디어 목적지인 JR 하코다테 역이 보입니다 !! ㅎㅎ

버스는 딱 역 앞에 내려줍니다 ^^



ㅎㅎ 역앞 전화박스가 이뻐서 ㅎㅎ

어머니 한컷!


하코다테 역 바로 앞 4거리 입니다.

오늘 하루 묶을 컴포트 하코다테 호텔도 보이네요^^


~ ㅎㅎㅎ
즐거우신 어머니 ^^


바로 앞에 우르르 가던 한국인들도 컴포트 하코다테 호텔로 들어가시더군요 ^^ ㅎㅎㅎ



호텔 로비로 들어섰습니다. ㅎㅎ

바우처를 꺼냈구요..

방 열쇠를 받아서 올라갔습니다.



자~ 여기가 첫째날 묶을 방입니다. ^^

트윗룸으로 했구요.. 사진으로 봐선 적당히 넓어보이는데 ㅎㅎㅎ 실제로는 그렇게 넓진 않습니다. ㅎㅎ



내려가면서 엘리베이터 안에서 한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