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me/2010, Photodiary당 사진전 '소통'

2010 포다당 사진전 '소통' 1일차 추가 사진!!


급하게 정리하고 하다보니

빠진 사진들도 있었네요 ^^;;;

늦게나마 조금씩 추가해봅니다!! (조금이라기엔 스크롤 압박이 너무 크네요 ㄷㄷ)



한지연님이 협찬받으신 LEOH 와인입니다!

아.. 개인적으로 레드와인보단 화이트 와인이 좋았는데

이 와인을 계기로 레드 와인에 맛을 들여가고 있습니다. ^^







이렇게 이쁘게 꾸며놨습니다. ^^











손님께 드릴 와인 포장중!!


멀리 원주에서 오신 몽실쌤~~~


지희님 사진 올렸습니다 ;; ㅋㅋㅋㅋ






메인 오픈식 리허설 중입니다!!






KBS 카메라를 배경으로 ㅎㅎㅎ

열심히 말씀중이신 당주님!!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습니다 ^^

감사합니다!!






멋진 플룻 & 기타 연주였습니다 !!






김영규 사장님도 자리를 지켜주고 계십니다 ^^














정말 많은 분들이 오셨죠? ^^












KBS 시사in 작가님입니다 ^^














이틀동안 밀착 취재를 해주신 카메라맨님~!!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행사장의 모든 꽃장식을 담당해주시고 협찬해주신

안스플라워 안인숙 대표님!!
























ㅎㅎㅎ 오픈 행사가 진행되는동안

뒤에서 자리를 지켜주고 계신 포다당 당원님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