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me/2010, Photodiary당 사진전 '소통'

2010 Photodiary당 사진전 '소통' 1일차

드디어!!

포다당 사진전 '소통' 첫째날 이 밝았습니다.!


그러나, 오전 11시 가장먼저 전시장에 도착해서 들어가는 순간...

아~~ 어제밤에 붙여놨던 작품들이 ㅠㅠ 우르르 떨어져있었습니다 ㅠㅠ...

정말 당황스럽더군요 ㅠㅠ...

양면테입이 잘못 붙어서 우르르 떨어진...

절망을 했지만 그래도 오픈은 해야했으니.. 얼른 점검하고 다시 붙였습니다.


이렇게 막 떨어져있었습니다 ㅠㅠ



휴~~~



안타까워하며 작품을 보고 계신 준의님..





정말 본인 작품인것 처럼 많은 애정을 보여주셨던 사장님 ㅠㅠ

대단하십니다!!










안스플라워 사장님도 멋지게 장식해주고 계십니다




ㅎㅎㅎㅎ
설정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


마지막으로 전시장을 점검중인 소연누나




본인 작품앞에서 자랑하고 계신 지연씨~ 이히~


멋진 강연을 맡아주신 이노UX 사장님


선물로 드릴 와인에 장식중~








본인 작품앞에서 포즈~~


드디어 오픈이 시작되고 ,

많은 분들이 오픈식에 함께 하고 계십니다 ^^


작품 구매 신청서를 보고 계시구요^^


멋진 마술 시범을 보여주신 한민수님!!










멋진 공연을 보여주신 KoArt 대표님!






보는 내내 홀딱 반하게 만든 @.@

버선발로 멋진 공연!!!






인사말 하고 계시는 준의님












































첫째날 끝까지 남아 계셨던 당원님들 모여서 단체사진 한컷!!!! ㅎㅎ





첫째날 수고 하셨던 분들 모여서

밥도 먹고 와인도 한잔 했습니다. ^^

첫째날 모두모두 수고하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