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me/2010, Photodiary당 사진전 '소통'

2010 Photodiary당 사진전 '소통' 준비


제가 속한 트위터 Photodiary당 (#photodiary) 에서 '소통'이라는 주제로 전시회를 했습니다.

전시회가 끝난지 한달이 되어가는 지금...

늦게나마 그날의 기억과 감동을 되새기며..

글을 써봅니다. ㅎㅎ


2010년 12월 5일 ~ 12월 10일
청담동 갤러리 더 스페이스




아무것도 없는.. 갤러리..

이제 슬슬 준비를 시작합니다!!





^^ 조명을 만지는 경훈씨~



자~ 우리들의 작품이 이렇게 상자에 담겨왔습니다 ㅎㅎ



이렇게 멋진 금속 액자에 사진이 인화되어있습니다 ^^


여기는 2층 전시장입니다



이전에 여기서 전시를 했던 이화여대 학생들이..;;

벽에 양면테입을 그대로 붙여놓고 뒷정리를 안하고 가버린 바람에...

양면테입 자국을 우리가 다 없앴습니다 ㅠㅠ


열심히 작업중인 남진이형~


ㅎㅎ 당주님과 준순형님




가장 첫번째에 걸려있던 전시회 포스터!!


남진형님 들고 한컷!!



요곤 준순형님 작품입니다 ㅎ



맥북을 꺼내서 자랑도 하시고~


멋진 사진 인화를 해주신 사장님!!








KBS에서 취재를 나왔습니다 ^^

KBS 시사기획 10 이라는 프로에서 기부 문화에 관한 주제로

우리 전시회를 밀착취재 했습니다 ^^ (1월 25일 화요일 밤 10시 방송 예정입니다!)


당주님의 말씀을 경청하고 계신 당원님들 ㅎㅎ



자 이제 본격적인 작업을 위해 작품들을 다 펼쳐놨습니다~~









다들 구경도 하고 ㅎㅎㅎ







김푸~ 님도 인터뷰 하시고~



포스터 제작을 하신 묘영님도~ 인터뷰 하시고~





걸릴 위치에 따라서 이렇게 배열도 하고~



소통 글자를 맡아주신 분이 직접 캘리그라피를 보여주시며 인터뷰도 하셨습니다.



이번 전시회에서 작품 배열  등등 전반적인 작업을 도맡아 하신 큐레이터 소연 누나~


ㅎㅎ 폰카로 열심히 찍고 있는 아름양~


여기는 작품 옆에 달릴 네임텍 작업장입니다 ㅎㅎ



푸딩 온라인갤러리에서 인기 1위를 달성한!

아름양의 작품 ㅎㅎㅎ 개인적으로도 상당히 맘에드는 작품이었습니다 ^^








다들 작품들을 구경하고 있네요 ^^








열심히 작업중인 당원님들의 손...^^










우리 대학생 당원님들도 인터뷰!!










사람의 웃는 얼굴을 연상시키는 '소통' ..

글자체가 너무너무 맘에듭니다 ^^


김영규 사장님 인터뷰 중이십니다~~ ^^

사장님 정말 멋진 분이세요!!



아~ 다들 즐겁고 좋습니다 ^^










저도 한컷 찍어봤네요 ㅎㅎㅎㅎㅎㅎ












전시회장의 꽃 장식을 도맡아 해주신 안스플라워 사장님!!


폰카로 준비 과정을 담고계신 당주님!!








다들 정말 열심히 준비하시는 모습.. ^^ 보기 좋습니다 ^^



여기는 2층 전시장 작업중입니다 !!






ㅎㅎ 작품들이 잘걸렸나요~~? ㅎㅎ






직접 디자인하신 포스터를 들고 계신 묘영님~~~



제 작품도 이렇게 잘 붙어있습니다 ^^













하나둘씩 잘 걸리고 있는 우리 작품들 자랑스럽습니다!!





'Z' 로 시작하는 아이디라서 ㅎㅎ

제 아이디는 포스터에서 가장 밑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





작업 과정 이모저모를 카메라가 다 따라다니면서 담고 있습니다 ^^





빔프로젝터도 제대로 나오는지 검사도 하구요~~







이번 전시회 기획을 담당하며 정말 멋진 실력을 뽐내신 소준의님!!!






캬~~ 다 붙여놓으니 장관입니다 ^^

멋집니다!!


마지막까지 조명을 점검하고 계신 남진형님!!


점프샷 ㅋㅋ 제 작품입니다 ㅎㅎ


요고는 2006년에 파노라마 똑딱이 미놀타 vista 로 담았던

경주 삼릉의 안개입니다 ^^ 개인적으로 너무 맘에드는 사진입니다


흐뭇한 표정의 당주님!



오늘 마지막까지 남아서 작품 설치를 했던 우리 포다당 멤버들!! ㅎㅎ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