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ard/맛집소개

동해 막국수 맛집 "딸부자 막국수"



강원도를 가면 떠오르는 메뉴가 하나 있죠?

바로 막국수 입니다 ^^

동해시에서 막국수 맛집으로 유명한곳을 찾았습니다

이름도 특이한 '딸부자 막국수' 입니다. ^^

자~ 그럼 한번 맛보러 가보실까요~?


이날 바람이 정말 엄청나게 많이 불었습니다.

차를 세워놓으면 차가 휘청휘청 할만큼요~

그래서;; 가게 전체 모습을 찍는걸 깜빡하고 ㅎㅎ;;;

이렇게 입구만 찍었습니다.



자~~ 딸부자 막국수집의 메뉴 입니다.

가격도 적당하고 있을건 다 있네요 ~


가게 안에 보면~

이렇게~ 사진이 붙어있습니다. !!

ㅎㅎㅎㅎ 이렇게 세자매 분이 같이 가게를 운영 하시는듯 합니다. ^^

그래서 '딸부자 막국수' 인가봅니다 !!



저는 이렇게 비빔 막국수를 시켰습니다. ~~~~~

아..;; 한눈에 봐도 ㅠㅠ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ㅠㅠ 츄릅..


자~ 요곤

물회 막국수 입니다!!!

아우 군침이 막 돌아요~~ ㅎㅎ



헉..ㅠㅠ;;

이거 원..;; 너무 맛있어서 ㅠㅠ;;

중간에 사진찍는것 조차 잊어버렸습니다 ㅠㅠㅠㅠㅠ

비빔 막국수 ㅠㅠ 정말 맛있습니다. ㅠㅠㅠㅠ

여태 먹어본 막국수 중에 TOP 3 안에 들어갈만큼 정말 맛있더군요!!


물회막국수도 괜찮았지만 개인적으론 비빔막국수가 훨씬 맛있었습니다. ^^


마지막으로 가게의 모습한번 소개해드립니다. ^^

사진에 보시는것 처럼 매월 둘째 셋째주 화요일은 정기휴일입니다. 

참고 하시구요~~ ㅎㅎ

 

딸부자 막국수

강원 동해시 단봉동 271-1

033-521-1453


가실때 로드뷰 한번 확인하고 가세요~~

S오일 주유소 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길건너편에서 오실때는 유턴해서 돌아오셔야 하니간 참고 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