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ard/맛집소개

강원도 횡계 황태요리 맛집 "노다지"


이번엔 강원도 횡계에 있는 황태요리 맛집을 소개합니다!!

가게 이름은 바로 "노다지" !!! ㅎㅎ

강원도에서 노다지를 발견한걸까요? ^^ ㅎㅎ

자~ 그럼 구경한번 해보시죠!!



가게의 모습입니다 ^^



밖에도 메뉴가 있네요 ^^

방송에도 나오고

식객 21권에도 나온다고 합니다!!


건물 전체를 보시면 요롷게 생겼어요 ^^


자~~ 들어가볼까요? ^^ ㅎㅎ


먼저 메뉴판입니다!!!!!!

다른거보다도 ㅋㅋㅋ

"80세 미만은 금연입니다" ㅋㅋㅋㅋㅋ

정말 멋진말입니다 ^^ ㅎㅎㅎ




전 이번엔 황태구이 + 더덕구이를 시켜봤습니다 ^^


완전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



이렇게;; 싸악 비웠습니다 !!

ㅎㅎㅎㅎ 다음엔 다른것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리 345-40

033-335-4448

네비에서 콕 찍고 가보세요!!!

맛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