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y/snap

2010 서울 세계 불꽃 축제 #2

자... 이제.. 해가 지고 불꽃놀이가 시작됩니다...^^

모든 사진은 클릭하면 커집니다 ^^


조명이 멋지게 들어오네요 ^^

그래도 조명없어도 좋으니.. 밑에도 자리 잡을수 있게 했으면 더 좋았을것 같아요. 아쉽..ㅠㅠ

이거 뭐;; ㅋㅋ

사진이 왜이럽니까 ㅋ

 

 

 

 

여기서 문제의 노란 잠바 아저씨가 등장하는군요..

뒤에 사람들 다 앉아서 찍고 보고 하는데..

뭐 얼마나 작품사진찍겠다고 끝까지 서있더군요..

거참 ㅎㅎ.. 계속 가립니다..

뒤에 앉아서 할말은 없지만

그래도 다른사람 다 앉았는데

뒤에서 그렇게 앉으라고 하는데

뒤로 쳐다보곤 다시 또 찍습니다.

 

노란잠바 SLRclub 아이디좀 가르쳐주세요 ^^

얼마나 작품 잘찍었는지 구경좀 하고 싶습니다 ^^

옆에 앉은 4-5살 밖에 안되보이는 아이들도

노란색때문에 안보인다고 하더군요

참.... 그만한 애기가 있을만한 사람이던데..

쪽팔릴건데 말이죠.. 허허

 

 


 

몇안되는 이쁘게 찍힌거? ㅎㅎ

 

 

요고도 나름 볼만하네요 ㅎㅎ

 

 

하와이의 야자수 같습니다 흐..~

 

 

마지막 러쉬!! ㅎㅎㅎㅎ

최고였죠 ^^


다 끝나고. 야경한컷으로

불꽃놀이를 마무리 했습니다 ^^


ps 자리 맡는건 좋습니다만, 몰상식한 행동은 좀 하지맙시다 ^^
노란 잠바 아저씨 잊지 않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