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me/2009. 靑島 (중국 칭따오)

중국 청도의 첫모습..


2009년 5월 27일 ~ 6월 6일까지 중국 출장 사진 소개드립니다!

모든 사진은 클릭하면 크게 보입니다!!!

하늘에서 본 청도의 모습!!역시 중국인가;;; 큼직 큼직 합니다 ^^


도로는 한산한 모습입니다. ^^


청도 국제 공항입니다.
규모가;; 의외로 꽤나 큰편입니다 ^^


픽업나온분의 차를 타고 청도로 꼴인!!
길거리의 모습입니다. 하늘은 뿌옇고.... ㅎㅎ
첫느낌 나쁘진 않습니다.



웬걸;; 길거리에서 옆을 쳐다보니;;
온통 한글 간판이 보이네요;;
아무래도 한국사람도 많고, 한국 관광객, 한국 사람들이 많이 오는걸 알수 있습니다.



ㅎㅎㅎㅎㅎ
이거 얼핏 봐선;; 한국인지 중국인지 햇갈릴정도네요 ㅎㅎㅎ



이것이 바로 중국의 택시입니다.
청도에서 가장 많이 보이는 택시로
폭스바겐의 SANTANA 차종입니다.
실제로 타보면;; 상당히 구형 차종입니다;;
폭스바겐이라고 신기했었지만, 알고 보니 폭스바겐에서 옛날차를 들여와서
중국 시장에 진출한 케이스고, 그래서 택시들이 많이 채용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하는군요




길거리엔 차선이 잘 보이질 않습니다만...............
차선이 별로 필요없습니다;;;;;;;;;;;
정말;; 어찌 그리 안지킬수가 있나요 ㅎㅎㅎㅎㅎㅎ
대단하더군요!!



중국의 주유소 입니다.
뭐.. 별반 다를바 없어보이네요 ^^


어라.... ? 마티즈.........? 응?... 뭐가 이상한데!!!
ㅎㅎㅎ
인터넷에서 많이 보신적 있죠?;; 마티즈 짝퉁에 삼륜차 입니다;;;
실제로 보니;; 정말로 넘어질듯한 느낌이었습니다;;;
굴러간다는게 신기할정도!!!
(실제로 옆에서 들어보면 오토바이 엔진 소리가 납니다;;;
아무래도 오토바이에다가 차체 + 뒷바퀴를 붙여놓았나봅니다....;;)


앗! 이것은!!!
아반테 HD 의 수출형 모델인듯합니다.
아반테의 수출형 모델명은 ELANTRA 엘란트라 입니다 ㅎㅎ
어찌 모양이 국내 모델하고는 좀 달랐습니다.


여기가 바로 제가 출장기간동안 묵을 호텔입니다.
영어로는 Sunkin Huarun 인데...;
그렇게 말하면 택시기사들이 못알아듣더군요;;
'쉰좡화~룬~' 이렇게 해야;;; 알아듣고 절 데려다 주더군요..^^

나중에 출장기간중에 이 호텔이 HILTON 호텔로 변경되었습니다 ㅎㅎㅎㅎ
들어갈땐 신장화른~ 나올땐 double Tree Hilton 호텔이 되더군요 ㅎ


여기까지 출장 1일차였습니다!!
도착하자마자;; 바로 일하러 갔었기 때문에;;
더이상 사진이 없네요 ^^

많은 사진은 없지만 그래도, 처음 가본 중국이기에
조금이라도 더 많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