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y/행사

동석이 결혼식~! (2011.06.11)

과동기 동석이가 결혼을 했습니다~~

제가 서울에서 수원으로 이사올때

싼타페 2,3열 시트를 다 눕히고

무려 천안에서 서울까지 이사짐 싣고 가는거 도와줄려고 달려와준 동석이!!!

울산에서 하는 결혼식이었지만, 즐겁게~ 다녀왔습니다.

축하한다 동석아~~~



아따 아주 그냥 신났네요~~





바리스타 천동하



ㅎㅎㅎ 시커먼놈들 ㅋ



오늘의 사회 박성준...

니 순서 틀리고 그라믄 안대.......... ㅋㅋㅋㅋㅋㅋ































아주 그냥 신부 좋아 죽습니다~~ ㅎㅎㅎㅎ
















역시나 브이~~~~~!!